라파엘이랑 대화 가능하신 분? > Q&A

본문 바로가기

Q&A

라파엘이랑 대화 가능하신 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ROKMC13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12 Comments 조회 461 Views Date 23-12-17 18:25

본문

지금 저희 길드에만 구매한 계정 시크릿 코드도 못바꾸고 있는 사람이 저 포함 4명입니다. 저는 그래도 옛날부터 같은 길드에서 같이 게임해왔던 길드내 맏형님으로부터 산 거라 직변이고 템 셋팅이고 마음놓고 할 수 있는데, 브라질 유저나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캐릭터 구매하신 분들은 지금 캐릭터만 사놓고 불안해서 아무것도 못하고 계십니다.


방금 페이팔 들어가서 정확하게 계산해보니 제가 올해 7월 복귀했던 시점부터 지금까지 페이팔로 쓴 돈만 2759달러입니다. 현재 환율로 약 360만원이고, 1356원에도 마켓포인트를 구매했었으니 360만원보다 조금 더 될겁니다. 저 접기 전 마켓포인트 개인 충전 안될 때 당시 같은 길드에 있던 골프 1대님으로부터 구매해서 쓴 것도 포함하면 최소 500만원은 족히 될겁니다.


유저간의 거래 제외 마켓포인트를 구매해서 라파엘에게 수익으로 들어간 돈만 계산해도 저 한 명이 500만원은 썼다는 겁니다. 


저도 제덴을 하고는 있지만 탁 까놓고 우리나라에서 만든 게임 복제해서는 한국인들을 통해 불법적으로 수익 얻어가고 있는 주제에 이건 해도 해도 너무하다 싶습니다.


라파엘 개인에게 보낸 이메일도 읽기는 했던데 그 어떠한 답변도 연락도 없습니다. 그 후로도 각종 경로를 통해 메세지를 보내고 제 요청사항들을 해결해줄 것을 요구했지만 여전히 아무런 연락도 답변도 없습니다. 돈만 받아 처먹고 배째라는 건지...진짜 삥 뜯기고 있나...최근 괜찮아졌기는 했지만 그 이전에 서버 공격 많이 당했었고, 지금 포럼도 디도스 공격 받고 있다는데...그냥 이렇게 한국인들 돈이나 빨아먹다가 서버 접고 튈려나 싶네요. 최장수 프리섭인 만큼 안정적이다 생각했는데 이쯤 되니 서버 운영 접을 때도 됬구나 싶습니다. 진짜 라파엘의 목적이 이것일까요? 아니기를 바랄 뿐입니다.


예전에 블루캐릭 인수하고 몇 주가 지났을 시점에 인게임에서 알파GM하고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하소연했더니 그때는 또 라파엘이 바로 왓츠앱 메세지를 먼저 보내줘서 해결했었습니다만, 그때 라파엘과 대화 나누기를...'니가 이런 거 하나 하나 어떻게 다 해결해주냐. 개 머리 루팅 스킬 지우는 거 염색약 이런 건 마켓템으로 팔면 너도 편하고 유저들도 편하고 너는 돈도 더 벌고 얼마나 좋냐?'하니까 알겠다고 꼭 만들겠다고 약속하겠다고 하더니 뭐 하자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Q&A 게시판의 성격과는 맞지 않는 글일 수도 있는데, 왓츠앱, 텔레그램, 디스코드, 제덴 핫메일, 라파엘 개인 이메일, 심지어는 국제전화까지도 다 해봤지만 그 어떠한 경로로도 라파엘과 소통이 되지 않으니 제가 할 수 있는 게 이런 글 쓰는 것 밖에 더 있겠습니까?


유저님들 중에서도 혹시나 라파엘과 최근 소통했던 수단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Comments List

석류님의 댓글

석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와츠앱 2주정도 전에 했습니다.
빅플님은 이제 서버관리 안하시니 언급에서 빼주시면 좋겠습니다.
빅플님은 우리유저들을 이미 도와주고 계십니다
그리고 라파엘은 빅플님연락도 외면하는거로 알고있어요
결론 라파가 문제이니 와츠앱으로 공격!

ROKMC13님의 댓글의 댓글

ROKMC13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와츠앱이 아니라 다른 걸로 공격하고 싶은데...마음만 굴뚝 같습니다. 와츠앱으로 공격해도 그놈한테는 데미지도 안들어갈 듯 합니다. 밤에 메피 쓴 올덱전뱀처럼...

뱀파이어님의 댓글

뱀파이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라파X 개객X라는 말씀엔 200% 동감합니다. :)
하지만 빅플님과 관련된 말씀에는 댓글을 안달수가 없네요.

빅플님은 어시스트 이외 라파엘이 방법을 모르던 핵 방지 및 성서전 OPEN 시간 자동 세팅 방법등
많은것들을 라파엘에게 알려주셨고 그 도움덕에 알게 모르게 저희가 과거에 비해 많은 편리함을 누리며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
당장 이런 포럼 또한 빅플님께서 신경써주셔서 근 몇년간 저희가 자유롭게 사용 하고 있는것이라 생각하구요.

그리고 제가 알기로 빅플님께서 연락하셔도 라파엘이 미온적으로 반응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백그라운드에 대해 모르셨을수도 있으시리라 사료 됩니다 :) )

가능하시다면 빅플님 관련된 말씀은 본문에서 조금 빼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Manager님의 댓글

Manager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안녕하세요.
저 역시 연락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최근에 발생했던 디도스와 웹서버 오류를 라파엘은 손쉽게 해결 해줄 수 있습니다.
이 웹서버의 소유권과 모든 권한이 라파엘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도움을 받지 못해 웹프로그래밍을 배워가며 오류를 우회하는 방법을 찾아내서 정상적으로 돌아 가도록 바꾸었습니다.
말씀해주신 사항들 이미 저포함 많은 올드유저분들이 요청했던 사항이고 해준다 해준다하고 아직까지 이루어진것은 없습니다.
확실한 것은 먹튀를 할것 같진 않습니다.
가만히만 있어도 이익이 되기때문에..
라파엘과 연락된다면 해당 사항들을 좀더 강력히 요청해보겠습니다.
본문에 민감한 내용들은 제가 임의 편집하도록 하겠습니다.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_ _)

참고로 서버 구축을 제가 도움준 것은 아니고 그 당시 유행했던 몇 가지 섭폭 방법들을 제가 알았던터라 막는 방법과
서버의 렉을 없애는 방법을 알려줬었습니다.
그 밖에 스핵 모니터링하는 방법도 알려줬는데 라파엘 성격에 성실히 모니터링 하진 않을 것 같네요.

Manager님의 댓글의 댓글

Manager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제가 아는것은 라파엘은 스핵 로그를 남기고 있다는 것입니다.
빨리 밀린 일처리를 하기 바랄뿐입니다.
다른것들은 영상으로 신고하는것이 최선일것같네요.

Manager님의 댓글의 댓글

Manager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구버전에서 아머마스터리 기본 뎀감은 30프로이고 보너스 20프로해서 최대 50프로입니다.
기본은 고정이고 보너스가 디비에서 수정가능한 수치라고 들었던것 같습니다.
아머 바람화 진행하던 당시에 편의성을 높이고 최소 수치인 30프로로 라파엘이 변경했습니다.
제가 알기로 현재 수치는 디비에서 최대한으로 낮출수있는 30프로 일 것입니다.
그리고 안타깝게도 저는 라파엘에게 영향력이 없습니다. 게임도 안하는 입장이라서요.
건의사항은 많은 유져들이 연대하여 합의본사항이니 해달라고 요구하면 들어주긴하더라고요.

ROKMC13님의 댓글의 댓글

ROKMC13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제가 잘못 알고 있던 부분에 대해서는 사과드리겠습니다. 저는 제덴 초창기부터 해왔던 유저도 아니고 19년도 4/4분기 쯤? 부터 시작해서 같은 길드에 있던 올드유저분들로부터 전해 듣기로 '라파엘은 바지사장일 뿐이다.', '빅플님이 이 서버 거의 다 만들고 운영만 라파엘에게 맡겨놓은 것이다.'라고 들었기 때문에 저는 그런 줄로만 알았네요. 오해했던 부분 죄송합니다. 라파엘이 다시 예전처럼 유저들의 요청사항에 발 빠르게 대응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Manager님의 댓글의 댓글

Manager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괜찮습니다 :)
제덴은 현재 10년이 넘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18년도즘에 시작했습니다.
19년도즘에 올드유저들에게 유명한 어금니시리즈 캐릭이 스핵과 섭폭을 하여 한달간 서버가 닫혀있었을때
제가 잠깐 도움을 준것이었습니다.
답례로 라파엘이 한국인들을 위하여 포럼 웹서버를 열어준 것입니다.
현재는 게임은 하지않고 포럼이 문제있을때만 와보고 있습니다.
만약 서버에 제가 영향을 줄수있었다면 결코 이렇게 방치하지는 않았을것 같네요.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