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아우 스텟및 스킬 > GameTip

본문 바로가기

GameTip

전투 아우 스텟및 스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Melee 댓글 0 Comments 조회 5,561 Views Date 20-03-03 15:16

본문

전아는 주력 스킬인 '샤프헤일'이 4타이기 때문에 흡혈 6 만 맞춰도 어느정도 사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레벨이 낮을땐 몸이 종잇장이어서 자주 죽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딜도 약하구요.

다만 고렙이 되면 될수록 (70등이상) PVP에서 빛을 보이는 직업입니다.


* 스텟

 - 리액티브 아머 지속시간을 위해 아이템 포함 인트를 100정도 맞추셔야합니다. 보통 순수인트 50정도는 찍는 편 입니다.

 - 저렙때는 방어율을 높이기위해 힘을 어느정도 투자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힘150 , 덱스800 이후 다시 힘 200~300 -> 높은 방어율과 HP (힘을 300 가까이 찍게 되면 HP가 약 3000정도 됩니다)

 - 올덱 -> PVP 주력스킬인 '블레스 파이어' 가 덱스 비례이기 때문에 한번 터지면 어마어마한 딜을 볼수 있습니다. 더불어 명중과 회피도 높아지기 때문에

            고등급이 되면 될수록 힘을 발휘합니다. But.. 회피가 아무리 높아도 슬레이어가 인첸트 슬레이어의 버프를 받게 되면 다 박힙니다. 

            밤타임 전투뱀 에게는 말할 것도 없고 명중률 또한 떨어집니다. + 종잇장 몸

 - 저는 첫번째 방식을 추천 드립니다. 저렙때 약한 몸을 어느정도 커버 할 수 있고 , 사냥 주력스킬인 '샤프헤일' 은 힘으로 올라가는 데미지 스텟에 

   영향을 잘 받기 때문에 사냥 속도 또한 빨라집니다.


* 스킬

 - 필수 스킬들만 알려 드리겠습니다.

 - 리액티브 아머M-강화패시브M, 텔레포트M

 - 이베이드M, 샤프차크람 28, 하이드 사이트M, 블레스 파이어 1, 더킹 월러프 26, 샤프헤일M, 디스트럭션 스피어 1 - 강화패시브M

 - 이후 남는 스포는 디바인 스피릿즈 16 주시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 더킹M 하셔도 되지만 전 디바인 주는걸 추천 드려요.

 - 이베이드 스포를 빼서 크로스가드 주시는 분도 계신데, 60등급 이상 되면 크로스가드 효율성이 떨어져서 전 이베이드 줬습니다.

 - 위에 적은 필수 스킬 길목에 배치된 스킬들은 아무거나 하나씩 찍어주시면 됩니다.


* 계급스킬

 - 에소드: 회피 or 명중, 호드: 전투기술 데미지 증가, 네차크: 저주 저항력 증가, 티파레트: 스킬 사용시 영력 소모량 감소

   게브라: 명중률, 체세드: 아무거나, 보통 불계열을 많이 찍으시는것 같습니다.

 - 전아는 게브라 계급의 '명중률 증가' 를 찍기 전 까진 피케이에서 힘을 못 발휘 합니다... 보통 50~60등사이에 게브라를 찍습니다.


* 템 세팅

 - 모능,모저,덱스 옵션을 기본으로 맞추시면 되며 두부위정도는 모저+저주저항 옵션을 포함해서 맞추시면 될것 같습니다.

   HP 흡수는 최저 6이상 맞추시면 됩니다, (EP 흡수는 최저 3), 모모덱, 모모흡 옵션의 아이템은 뼈대도 비싸서...

   저렙때는 모저가 포함된 아이템을 껴주시면 됩니다. 마켓에서 파는 페이샤(모능3, 흡3), 장갑(모저9, 모능3) 구입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강아지는 모능개 키우시면 되고, 취향에 따라 회피, 명중, 데미지개 추가로 키우시면 됩니다.

 - 정령석은 '블레스 파이어' 발동조건을 맞추기 위해 1번에 불, 2번에 불, 3번에 대지, 4번 아무거나 끼시면 됩니다.


* 전아는 저렙때 몸이 많이 약해서 사냥이나 피케이 둘다 자주 죽는 모습을 보게 되실겁니다... 

  혹시 여유가 되는 분들이라면 불아우로 등급을 올리시고 나중에 전아로 초기화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래도 다른 직업들에 비해 타격감 하나만큼은 오져서 재미는 보장합니다.

Comments List

There is no comment